홈 일정/중계 영상다시보기 뉴스
한화생명 2018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리로드' 공식음료 선정
기사입력
2018-05-31 오후 9:33:07


내셔널리그와 스포츠음료 브랜드인 리로드가 2년 연속 손을 맞잡았다.

한국실업축구연맹(회장 김기복)은 30일 강원도 양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김해시청과 창원시청의 한화생명 2018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개막전 하프타임 리로드와 대회 공식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리로드는 후원사로서 선수 및 스탭들이 마실 공식음료 리로드 등 음료 일체를 지원한다. 국내 신생 스포츠 음료브랜드 리로드는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가 스포츠 활동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파악하고 스포츠 선수들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카페인 스포츠 드링크를 개발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열대과일 깔라만시로 맛을 내고 체력회복에 효과를 주는 글루코스, 단백질 합성 및 근손실을 억제해주는 BCAA를 함유하여 스포츠 활동에 도움을 준다.

리로드는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체력증진과 피로회복에 좋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년 연속 내셔널리그와 손을 맞잡은 유덕수 리로드 대표는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리로드 음료 섭취를 통해 피로회복 개선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면서 상생하고 싶다. 2년 연속 좋은 대회에 참여하게 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선수들과 관중들에게 진짜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대회에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는 다음달 12일까지 국토정중앙 강원도 양구에서 개최되며 공식 음료 후원사 리로드는 대회기간 선수단의 음료지원은 물론 관람객 대상 음료 시음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